본문 바로가기
IT

무료꿈해몽풀이100가지꿈해몽풀이 하는법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10. 11.


평소 여러가지 꿈이나 현상을 겪는 분들에 있어서 이게 구체적으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싶을때가 있어요. 이 풀이를 할때는 다양한 방법으로 볼 수 있겠지만, 요즘은 전용 어플 혹은 일반 홈페이지 내에서 이를 같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100가지 이상의 꿈해몽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 운세 보는법

먼저 이는 네이트 운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곳(바로가기)으로 들어가게 되면 신년운세부터 시작해서 궁합이나, 사주 등에 대한 사항들을 알 수 있는데, 이것 말고 한 가운데에서 꿈해몽이라고 하는 메뉴를 탭애서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보면 위쪽에는 직접 내용을 검색하는게 있으며, 아래쪽에는 그에 따라 자주 찾는 것을 분류 해놓은게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이나, 뱀 같은 동물이나 사람 같은 것들을 비롯해서, 물이나, 별, 바람 같은 지형이나 자연에 대한 사항 들로 구분 되어 있어요.




그를 바탕으로 한개를 선택하면 새 페이지에서 그것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종류가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배나 비행기 같은 탈 것을 눌러봤는데, 닻이 내려지거나 전철을 타는 꿈 같이 상황이 써져 있네요.




이를 누르고 나면 세부적인 내용이 보이는데요. 대략적으로 위쪽에는 그것에 대한 내용이 나오며, 아래에는 금전부터 시작해서 사교 혹은 건강 같은 것들과 관련된 점수가 각자 몇점인지 직관적으로 표시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2020 점신 알아보기

기타 모바일을 통해서는 2020 점신이라고 하는 것을 통해서 할 수가 있어요. 안드로이드(바로가기), 아이폰(바로가기) 두 곳에서 받는게 가능합니다. 초기에 들어가면 본인 정보를 가볍게 적게 되어 있고, 그 뒤엔 다양한 메뉴가 보일텐데요.







아래에 있는 메뉴에서 운세 -> 꿈해몽 부분을 누르고 나면 이렇게 동물부터 시작해서 현상 등에 대해 세부적으로 분류가 되어 있는 것 을 알 수 있어요. 저는 고양이를 눌러봤는데요. 이렇게 고양이가 떠나거나 받는 형태의 내용들이 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