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지텍 g304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법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3. 15.

 

 

요즘엔 게임을 할 때도 그냥 마우스 혹은 키보드보다는 전문적인 게임 전용 기기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 말고도 관련 작업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를 쓰는 게 조금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그때 쓰는 것 중에 많은 게 로지텍이라고 하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는 11번가 같은 온라인 쇼핑몰 혹은 이마트 같은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를 할 수 있어요. 이렇게 logitech 제품을 구매하면 뒤에는 전용 드라이버를 받아야 합니다.

 

 

 

특히 이것 같은 경우는 g102, g402, 애니웨어 같은 마우스 제품군에서 많이 이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때 이중에서 g304라고 하는 종류는 어떻게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들어가면 헤드셋을 비롯해 키보드 등 여러 제품군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요. 여기서 이것 말고 우리는 오른쪽 위에 있는 이것에 이름을 적어야 합니다. g304를 여기에 한번 적어보세요.

 

 

 

보면 다음 창에서 설명이 나옵니다. 이는 1ms의 반응 속도를 가지고 있는 lightspeed 기술이 있다고 하며, hero 광학 센서, 250시간 배터리 수명 등이 있다고 하네요.

 

 

 

클릭을 하면 다음 페이지에 큰 화면으로 마우스에 대한 정보가 보이며, 그를 바탕으로 사양, 지원 정보에 대한 내용이 있는데, 지원을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g304에 대한 정보가 쭉 나와 있는데, 중간에 있는 다운로드 탭을 선택 해보세요. 보면 logitech g hub 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보일 겁니다.

 

 

 

이는 최근 버전이 2020년 1월이라고 하네요. 이는 윈도우7 이상부터 10 버전까지 지원을 다 하는 것 같습니다. 파일 크기는 35.5MB로 되어 있네요.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그 이전 버전 혹은 맥 OS에서도 적용이 되는지 여부를 알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는 밑에 있는 모든 다운로드 표시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이렇게 맥부터 시작해서 윈도우 OS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로지텍 드라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