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알아보기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5. 23.



얼마전에 카트라이더 모바일 게임이 새롭게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game을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것만큼 닉네임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꺼에요. 이젠 나온지 꽤 오랜 시간이 되어서 대부분의 레어닉은 다 생성이 되었겠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남아있는 몇가지 것들이 있을텐데요. 이를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는 이곳(바로가기) 에서 볼 수 있습니다.



후니소프트에서 만든 기능인데요. 내용은 사실 정말 별것이 없다고 볼 수 있어요. 한 가운데에 있는 닉네임 생성이라는 부분을 누르면 아래쪽에 결과 부분에서 내용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때 알아두면 좋을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먼저 이는 버튼을 누를 때마다 결과가 계속해서 바뀐다는 것이고, 또 그에 따라 이전에 본인이 검색했던 히스토리는 따로 보이지 않는다고 하니 마음에 든게 있다면 미리 적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두글자로 된 것만 보는 것이 가능하며, 이는 어떤 일정 게임등을 기준으로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기서 나온 결과값도 이미 다른 분들이 쓰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에 따라 저도 몇번을 눌러봤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누를때마다 임의의 문자가 계속해서 보이는데, 어떤 경우에는 조금 특이하다 싶은 것도 있고, 정말 말 그대로 레어 급으로 말이 되는 것도 나오게 됩니다.




그를 바탕으로 나온 반찝이라는 단어를 다른 곳에 써봐도 그대로 적용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다면 밑에 있는 sns 공유 버튼을 눌러서 여러곳으로 퍼가셔도 됩니다.



기타 여기에는 여러가지 계산기 혹은 변환기 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쓸 수 있는 건 글자수 계산을 하는 내용입니다. 이때는 공백을 포함하는 것과, 포함하지 않는 것 두개로 구분이 됩니다.



그리고 영문의 대소문자를 직접 구분해서 적는 것도 있습니다. 모두 대문자로 바꾸거나 혹은 반대로 다 소문자로 바꾸는 것 혹은 첫글자만 바꾸는 형태 등 다양한게 있는거 같아요.



이곳 말고도 다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랜덤 단어를 만드는 것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이때는 2글자 그 이상으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초성 및 중성 종성 3가지를 정하고 나서 만들기를 누르면 결과를 볼 수 있어요.



이때 단어 갯수를 최대한 많이 할 수록 그것과 관련된 가짓수를 더 많이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 역시도 여러번 찾아서 본인에게 맞는 것들을 찾는 과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