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받는법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5. 30.



최근에 상당히 알려진 이벤트 하나가 있습니다. 락스타 게임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GTA5를 일정 기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그것인데요. 이를 통해서 평소에 이것을 해보고 싶었던 분들에 있어서 다운을 하는 기회가 되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때 이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전용 런처가 있어야 하는데요. 이를 어떻게 받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알아봤습니다.



먼저 이는 락스타 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들어가야 합니다. 보면 여러가지 신작 게임들에 대한 정보가 보이는데 이것 말고 맨 위에 있는 목록 버튼을 눌러서 downloads 라는 글자를 클릭하세요.




보면 여러 구성요소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맨 왼쪽 위에 보이는 록스타 게임 런처라는 글자를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 페이지에 소셜 클럽 페이지가 나오게 될 꺼에요.




그리고 왼쪽에 보면 윈도우용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할 수 있는 작업은 기본 게임 플레이부터 시작해서 전용 컬렉션을 구매하거나 업데이트를 할 수 있네요.




처음에는 이렇게 언어를 고르도록 되어 있습니다. 기본이 우리나라 말로 되어 있기 때문에 별다른 수정은 하지 않고 계속하기를 눌러서 넘어가보시길 바랍니다.




뒤엔 이를 위해 어떤 것들을 추가로 받아야 하는지 설명이 나옵니다. 프레임워크를 비롯해서 유니버셜 CRT, 인증 소프트웨어 등을 설치 하는 것 같네요. 이를 읽고 밑에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이렇게 라이선스 계약이라는 이름으로 한개 창이 더 보입니다. 이 역시 한국말로 되어 있어서 읽기 편한 것 같습니다. 혹시 이를 보관하고 싶다면 인쇄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를 어떤 곳에 받을것인지 위치를 지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록스타 게임즈 내에 전용 폴더가 만들어지는데 이것 말고도 기타 바로가기 등을 추가할 것인지를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초기에는 여러 구성 요소를 업데이트 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이 뒤엔 이런식에 기본 창이 보일꺼에요. 이때 적어야 하는 것은 이메일과 비밀번호인데 이 두개가 없다면 오른쪽에 있는 계정 생성으로 이를 만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