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무료사주풀이 바로가기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6. 30.



평소에 본인이 운세 혹은 사주에 관심이 있는 경우가 있어요. 이때 요즘에는 이것을 인터넷 혹은 전용 어플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를 바탕으로 네이버무료사주풀이 사이트를 찾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를 구체적으로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이것 말고 다른 홈페이지 보는 방법 역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본 사주풀이는 네이버 운세를 적고 나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뒤엔 한 가운데 본인 정보등을 적도록 되어 있는데, 생년월일부터 시작해서 양력/음력 여부와 함께 태어난 시간 등을 적고 보기를 눌러보세요.





보면 그것을 바탕으로 되어 있는 오늘의 운세가 보이게 됩니다. 애정운을 비롯해서 금전 및 직장이나 학업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는 내일을 비롯해 이달의 운세까지 나와 있는거 같습니다.




기타 이것 말고도 띠별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쥐띠부터 시작해서 돼지띠까지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대략 90년대 후반대부터 40년생까지 날짜가 있으니 본인이 어디에 해당하는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뽐뿌사주풀이라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많이들 알고 있는, 핸드폰을 비롯한 여러 물건들을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이곳(바로가기)으로 들어가게 되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왼쪽에서 사주팔자를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앞에서 봤던 것처럼 본인 성별을 비롯해 생년월일 등을 적고 나면 결과를 볼 수 있어요. 이게 사회 초년부터 시작해서 말년까지 제대로 볼 수 있는 사주풀이 개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용 어플도 있습니다.




2020 점신이라고 하는 앱(바로가기)인데요. 보면 초기에 있는 정통운세 부분에 사주라고 하는 탭이 따로 있습니다. 기타 타로나 포춘쿠키 등 여러가지 다른 것도 있으니 본인이 알고 싶은 것을 선택하면 될 꺼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