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5

텍스트 음성 변환 tts 프로그램 다운로드 자주 쓰진 않지만, 가끔씩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면 글자로 되어 있는 것을 음성으로 표현을 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영상 작업을 하거나 여타 문서 작성등을 할때 필요할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텍스트를 음성으로 바꿔주는 작업을 우리는 흔히 tts라고 말을 합니다. 이때 이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 중에 balabolka(바라볼카)라고 하는 것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구글에 따로 검색을 하고 나면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이것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될 꺼에요. tts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부터 이를 어떤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보면 WAV부터 시작해서 MP3, MP4, OGG로 변환을 해서 저장할 수 있으며, 기타 텍스트 역시도 PPT,.. 2020. 5. 31.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받는법 최근에 상당히 알려진 이벤트 하나가 있습니다. 락스타 게임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GTA5를 일정 기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그것인데요. 이를 통해서 평소에 이것을 해보고 싶었던 분들에 있어서 다운을 하는 기회가 되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때 이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전용 런처가 있어야 하는데요. 이를 어떻게 받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알아봤습니다. 먼저 이는 락스타 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들어가야 합니다. 보면 여러가지 신작 게임들에 대한 정보가 보이는데 이것 말고 맨 위에 있는 목록 버튼을 눌러서 downloads 라는 글자를 클릭하세요. 보면 여러 구성요소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맨 왼쪽 위에 보이는 록스타 게임 런처라는 글자를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 페이지에 소셜.. 2020. 5. 30.
v3무료백신다운로드 해보기 컴퓨터를 오래 이용하다보면 중요한 프로그램 혹은 문서들을 보관하기 마련입니다. 그때 이를 제대로 문제 없이 관리하기 위해서는 전용 백신을 따로 받아야 할텐데요. 이때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v3라고 하는 것을 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알약과 함께 국내 vaccine의 양대산맥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이를 어떤식으로 받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내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고 나면 안랩에 여러 제품이나 서비스 내용이 나오는데, 이것 말고 다운로드 부분을 누르면 아래쪽에 무료로 받는 내용이 있습니다. 보면 그 다음 부분에 zip으로 되어 있는 압축 프로그램을 비롯해 기업 보안 등의 사항들이 있는데요. 이것 .. 2020. 5. 28.
사이툴 한글판 설치 - 무료 다운로드 예전부터 많은 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웹툰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예전에 만화책을 통해서 봤던 것을 컴퓨터로 볼 수 있어서 다들 한번쯤은 이를 보셨을꺼 같습니다. 그때 이를 바탕으로 본인이 webtoon 작가가 되고 싶거나 혹은 그림을 그리고 싶은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때는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때 볼 수 있는 것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 사이툴(paint tool sai)이라고 하는 것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 이것을 어떤식으로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SYSTEMAX라고 하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면 먼저 컴퓨터 버전과 함께 OS 정보 등이 보이게 됩니다. 이것 말고 아.. 2020. 5.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