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16

네이버무료사주풀이 바로가기 평소에 본인이 운세 혹은 사주에 관심이 있는 경우가 있어요. 이때 요즘에는 이것을 인터넷 혹은 전용 어플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를 바탕으로 네이버무료사주풀이 사이트를 찾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를 구체적으로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이것 말고 다른 홈페이지 보는 방법 역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본 사주풀이는 네이버 운세를 적고 나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뒤엔 한 가운데 본인 정보등을 적도록 되어 있는데, 생년월일부터 시작해서 양력/음력 여부와 함께 태어난 시간 등을 적고 보기를 눌러보세요. 보면 그것을 바탕으로 되어 있는 오늘의 운세가 보이게 됩니다. 애정운을 비롯해서 금전 및 직장이나 학업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는 내일을 비롯해 이달의 운세까지 나와 있는거 같습.. 2020. 6. 30.
영어 단어수 세기 방법 영어를 자주 사용하는 회사에 입사를 할때, 자기소개서 혹은 이력서를 '영어'로 써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 그 영어 글에 일정 글자수가 설정되어 있을때가 있어요. 이때 짧은 글이라면 직접 확인할 수 있겠지만, 긴 글이라면 이런 글자수를 일일히 세는 것이 힘들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영어 단어수 세기를 대신할 수 있는 전용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는 WORD Counter라고 하는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곳을 들어와보면 알겠지만, 기본 메뉴는 다 영어로 써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우리가 확인하려는 '영어 단어수 세기'는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초기 화면에서 한 가운데에 있는 빈 칸에 본인이 알고 싶은 영어.. 2020. 6. 30.
xml 파일 뷰어 통해 열기 방법 컴퓨터 작업을 오래한 분들이라면 가끔씩 xml라고 하는 확장자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 같은 경우 우리가 평소에 자주 쓰는 것이 아니라서 어떤 형태의 파일인지 모를 수가 있는데요. 찾아보니 이는 eXtensible Markup Language라는 단어의 약자이며, HTML 파일 종류로 넓은 의미로 텍스트 형태의 파일로 자주 쓰인다고 합니다. 이때 이것을 어떤식으로 보고 싶은지 알고 싶은 분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를 볼 수 있는 뷰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할 수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 xml notepad라고 하는 것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이곳 사이트(바로가기)에서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보면 알겠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원하는 전용 프로그램으로써 기본 언어는 영어로.. 2020. 6. 27.
한게임 넷마블 대신 할 수 있는 폴란드 테트리스 몇년전까지만 해도 상당히 인기를 얻었던게 국내의 온라인 테트리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알려진 건 아무래도 한게임과 넷마블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근데 찾아보니 이 둘은 현재 운영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이것과 관련된 과정을 살펴보면, 먼저는 이 둘이 계약기간이 끝났지만, 한게임은 다시 진행을 했다가 2013년에 끝났다고 해요. 그래서 사실 국내에서 이를 이용하기는 힘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 대신 볼 수 있는 폴란드 테트리스라고 하는 것을 알아봤습니다. 이는 다른 종류가 그렇듯이 무료로 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싱글로 하는것부터 해서 멀티로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이곳(바로가기)에서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신 이것 같은 경우 앞에서도 말한 것처럼 혼자 하는 종류는 아니.. 2020. 6.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