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18

utorrent web 및 u토렌트 다운로드 방법 요즘엔, 파일 다운로드를 할때 '유토렌트(utorrent)'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주로 쓰는 편입니다. 이때, 이것은 일반 u토렌트와, 웹버전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이때 상황에 맞게 이 두개를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유토렌트의 웹 버전과, 일반 설치 버전을 어떻게 다운로드 받고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 하단을 참고하시면, 유토렌트 웹버전과 다운로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utorrent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받을 수가 있는데요. 이곳으로 들어오게 되면, 크게 두가지 버전이 구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중에 위쪽이 앞에 말한 'Web' 버전입니다. 이는 검색과 다운로드, 마그넷 사용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를 바탕으로 한 가운데에 '다운로드' .. 2020. 7. 30.
2020년 기초노령연금 모의계산 및 수급자격 (재산 금액 기준은?) 본인이 일정 나이가 되면 기초노령연금이라는 것을 받게 됩니다. 이때 이 기초연금이라는 제도에 관해서 구체적으로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대략적인 내용을 쭉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말 그대로 어르신 분들에 있어서 국민연금을 받지 않는 경우 일정 기준에 따라서 일정 금액이 지급 되는 형태의 연금을 말합니다. 이는 아무나 될 수는 없고, 대신 일정 소득 기준에 달라지게 되는데요. 구체적으로 이 금액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는 나이는 만 65세 이상이며, 대한민국 국적인 경우, 그리고 그에 따라서 국내에 현재 거주를 하고 있는 경우에 소득 인정액이 선정 기준액 이하인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이는 크게 일반, 저소득 수급자 및 개인 혹은 부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이때 소득인정액은 .. 2020. 7. 29.
오캠 다운로드 및 사용법 컴퓨터를 하다보면 가끔씩은 여러가지 정보등을 알려주기 위해 PC 화면을 녹화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이때는 윈도우 내에 있는 기본 기능을 이용해도 되겠지만, 그것 말고도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어요. 이럴때 사용할 수 있는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오캠(ocam)이라고 하는 것을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오캠 다운로드를 어떤식으로 하고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오소프트 홈페이지 내에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곳(바로가기)으로 가신 다음에 보면 여러가지 것들이 보이는데, 그 중에서 왼쪽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것 같은 경우 현재 두가지 방법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왼쪽에 있는 것은 오소프트에서 지원하는 모든 프로그램들.. 2020. 7. 26.
무료 바코드 생성기 사용 방법 자신이 현재 도서관을 운영중이거나 기타 마트를 하는 경우에 그에 따라서 물건들을 스캔하기 위해 전용 바코드를 만들어야 할때가 분명히 있습니다. 이것 같은 경우 대량으로 하는 경우에는 조금 더 전문적인 생성 프로그램을 만들어야겠지만, 그게 아니라 소규모로 하는 경우에는 어플을 이용하거나 사이트를 활용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를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 하단을 참고하시면, 바코드 생성기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를 만들 수 있는 곳도 다양하게 있는데, 오늘은 그 중 두곳을 보도록 할께요. 먼저 barcodesinc(바로가기)라고 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는 이곳에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영문 페이지지만, 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초기 보이는.. 2020. 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