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7

skt 5g 안터짐 lg kt 어떨까? 국내에 5g라고 하는 통신 서비스가 나온지도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요즘에는 2세대라고 해서 여러가지 것들이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그것 관련해서 최근에 망이 추가가 되었는지 여부를 알고 싶은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끔씩 데이터가 안터지기 때문에 생기는 일 같습니다. 요즘엔 관련 자료가 많지 않아서 작년 기준으로 말을 해보면 작년 4월~5월쯤에는 5g가 필요없다고 말할 정도로 lte가 훨씬 더 안정적이고 속도도 빠르게 나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 8월 기준으로는 서울 시내나 경기 성남, 인천까지는 LTE보다 더 높은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 같은 경우는 어디까지나 수도권에 해당된 이야기이고, 본인이 사는 광역시 혹은 일반 지방에까지 5G 서비스가 제대로 되.. 2020. 2. 27.
magiclinembx 정체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크고 작은 프로그램들이 설치되고 운영체제 내에 있게 되는데요. 이것 관련해서 용량이 적어지는 결과가 생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면 자연스레 컴퓨터가 느려질수 있는 결과까지 나오게 되는데요. 이때 필요하지 않는 것들을 지우고 싶을수가 있습니다. 이때 프로그램 추가 제거 창에서 magiclinembx라고 하는 것을 가끔씩 볼때가 있어요. 웬만한 한글이 아닌 영어로 설정이 되어 있어서 이게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가 싶은데요. 이는 어떤 것이며, 이를 따로 제거해도 되는지 여부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먼저 바이러스 혹은 악성코드 종류는 아니라고 해요. 이는 드림 시큐리티라고 하는 회사에서 지원하고 있는 전용 보안 프로그램이며, 여러 사이트에서 이용되지만 그중에서도 사.. 2020. 2. 25.
넷플릭스 요금 가격 몇년 사이에 국내에서도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는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일정 요금을 내게 되면 이용할수 있는 시스템인데, 이것이 가격대가 어떤식으로 형성이 되어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는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을 할수 있어요. 검색창에 이를 적고 나면 넷플릭스 공식 페이지를 들어갈수 있습니다. 보면 기본 화면은 이렇습니다. 한 가운데에 있는 이메일 주소를 적으면 처음 쓰는 사람 기준으로 30일간 이용을 할수 있는것 같네요. 기타 밑에는 스마트TV부터 엑스박스, 애플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할수 있다는 설명등이 보입니다. 아래쪽에 보면 자주 묻는 질문이라고 해서 기본적인 요금에 대한 내용이 있어요. 이는 앞에서 말한 다양한 디바이.. 2020. 2. 25.
초현실주의 및 현대시에 엄청난 영향을 준 시인 초현실주의 및 현대시에 엄청난 영향을 준 시인 장 니콜라 아르튀르 랭보는 1854년 벨기에 주변 프랑스 아르덴 주의 샤를빌(메지에르)라는 곳에서 출생했습니다. 그는 프레데릭 랭보, 비탈리 퀴프라는 부모님 밑에서 태어났는데 그들은 각각 보병 대위, 샤를빌의 부자 농사꾼 집안의 딸이였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방랑하는 사람의 특성이 있어서 결혼 초반에도 연대를 따라 움직이다가 가끔씩 집에 방문하는 수준이여서, 둘의 결혼 생활은 그렇게 좋지 않았다고 해요. 또한 평소 카톨릭 교회를 다니던 비탈리와 전체적인 행동양식이 달랐다고 합니다. 결국 여섯 살때 아버지가 가출을 하면서 이들은 어머니의 손에 길러졌다고 하네요. 랭보 위엔 형 한명이 있고 밑으로는 두명의 여자 동생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들은 엄마의 손 아래 엄하.. 2020. 2. 25.